로고

로고

Fashion Report / Childrenwear


보리보리, 키즈 전문몰 톱!
밀레니얼 소비자 비중 60%… 리뉴얼 효과 톡톡

Wednesday, Mar. 16,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밀레니얼 부모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올해 25% 신장한 1250억의 거래액을 목표로 아동 전문몰 톱의 자리를 수성한다. 수십개에 달하는 키즈 전문 쇼핑몰 중 외형 면에서도 단연 최고이지만 출산 전부터 키즈를 아우르는 부모들의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해 밀레니얼세대부터 이들의 자녀 세대 라이프스타일을 파고들어 데이터베이스(이하 DB)화한 것이 또 다른 성장동력으로 손꼽힌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관련기사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