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2023 키즈 북인북⑦] 지프키즈, 패밀리 룩 인기

Friday, May 26,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023 키즈 마켓을 리딩하는 핫 브랜드를 모았다.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우수한 상품력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13개 브랜드의 경쟁력을 조명해본다. 일곱 번째 소개 브랜드는 '지프키즈'다.

지프키즈는 성인 지프와 시밀러한 패밀리룩을 구성해 인기를 끌고 있다. 품질이 좋은 원단과 메이드 인 코리아를 고수하는 지프의 감성과 철칙을 담은 미니미 라인으로 인정받았다. 올해도 지프만의 프리미엄 소재와 감성, 컬러로 키즈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확장한다. 특히 올해는 핏과 사이즈를 더 세분화한 셋업 상품에 집중한다.

이 브랜드는 SNS에서 키즈 인플루언서 ‘지프 키즈 크루’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을 통해 키즈 패션을 온라인에서 바이럴하고, SNS와 온라인에 친숙한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을 공략한다. 패션 화보의 감도를 끌어올려 부모들의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올해는 패밀리 캠핑, 아웃도어 활동 등 편안한 착용이 필요한 액티비티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러한 액티비티 관련 유튜버에게 상품을 협찬해 키즈와 패밀리룩으로서의 지프를 소개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 또한 확장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3 키즈 북인북ⓛ] 압소바, 컬래버 팝업 전개
▷▷[2023 키즈 북인북②] 빈, 에센셜 아이템으로 온라인 공략
▷▷[2023 키즈 북인북③] 캉골키즈, 디지털 콘텐츠 강화
▷▷[2023 키즈 북인북④] 컬리수, 목적성 아이템 확장
▷▷[2023 키즈 북인북⑤] 폴햄키즈, 시그니처 라인 확대
▷▷[2023 키즈 북인북⑥] 블루독, 포멀·여아 아이템 강화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