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Star Fashion / Star Fashion


캐주얼 행텐, 배우 이선빈과 S/S 캠페인 공개

Tuesday, Feb. 7,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이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 배우 이선빈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행텐의 새로운 뮤즈가 된 이선빈은 최근 화제를 모은 티빙 웹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이하 술도녀)' 시즌1&2 안소희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극 중에서 일할 때는 프로, 평소에는 허당 매력을 소유한 안소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많은 극찬과 사랑을 받은 배우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선빈의 평소 긍정 가득 에너지와 일할 때 보여주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에 반전매력이 있다. 아메리칸 캐주얼의 자유로운 무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행텐 아이덴티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이번 S/S 캠페인에서 '액티브, 컴포트, 캐주얼 감성을 잘 녹여내 여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행텐이 전개하는 S/S '행텐 클럽하우스' 캠페인은 모던하면서 세련된 핏을 일상속에서 누구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템퍼러리 데일리 스타일 뿐만 아니라 골프, 테니스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녹인 스포티한 무드의 액티브 웨어까지 선보이고 있다.

한편 행텐은 새로운 시즌 캠페인을 공개하며 '365 퍼펙트 데님'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텐 365 퍼펙트 데님은 매일 매일 다양하고 완벽하게 스타일링을 커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올해 메가 트렌드 중 하나인 데님룩을 부담없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