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이외들, 2023 S/S 론칭 기념 '어데케이드' 팝업 진행

Tuesday, Jan. 31,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개념과의식있는이들(대표 곽주현)의 디자이너 브랜드 '이외들'이 2023년 S/S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편집숍 ‘어데케이드’에서 2월24일부터 2월26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한다.

이 브랜드는 한국의 옛 향수를 자극하는 디자인을 통해 세련된 레트로 패션을 선보인다. 대중적인 디자인 보다는 과감하고 새로운 패션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타깃으로 정형화된 스타일을 비틀고 변형하여 독창적인 디자인을 전개한다.

팝업 매장에서는 2000년대 초 한국에서 크게 유행한 ‘웰빙’을 주제로 한 S/S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성범경 이외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타깃 고객층이 공감할 만한 주제를 찾다가 2000년대 불었던 웰빙의 열풍이 떠올랐고, 건강하지 않아 보이는 상품에까지 웰빙 딱지를 붙였던 상업적인 아이러니에서 영감을 받아 전개했다. 웰빙을 비틀어 폐에 좋은 담배, 건강에 좋은 감자튀김, 요가 하는 과일들 등의 그래픽을 개발하고 웰빙과 관련된 작은 디테일들을 의상 곳곳에 숨겨놓아 고객층들이 신선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팝업 기간 동안 할인도 진행하며 방문객들이 직접 조합해 만드는 ‘나만의 가죽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