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Lifestyle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진행

Tuesday, Dec. 6,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체중조절 식품 브랜드 ‘그리밀’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2월 25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곡물맛, 단호박맛, 고구마맛, 녹차라떼맛, 초코맛, 쿠키앤크림맛 등 12가지 맛 중 1개 구매 시 25%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복수구매 10%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4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 6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식약처(HACCP) 인증 단백질쉐이크로 엄격한 기준에 맞춰 제조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기 때문에 식단 조절 시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치커리, 차전자피, 귀리식이섬유 등 인체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담은 쉐이크이다. 특히 물과 만나면 부피가 불어나는 치아씨드, 바질씨드, 햄프씨드 씨앗 3종이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이 오래 유지가 되고 씹는 식감과 씹어 마시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정기간 동안 판매하는 한정판 보틀 3종을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복수구매로 10% 추가 할인과 그리밀 단백질쉐이크와 함께 구매 시 33% 할인도 진행한다. 그리밀 보틀은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로 환경호르몬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아 걱정 없이 다회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음료의 양을 쉽게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보틀 뒷면에 눈금 표시 선을 표시했다.

이와 함께 그리밀 가르시니아도 같은 기간 33% 할인이 적용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복수구매 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HCA를 1일 3회 섭취 시 1,000mg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으로 유럽산 비타민 등 총 8가지 복합 기능성 주원료와 차전자피, 알로에베라겔, L-카르니틴 등 12가지 엄선한 부원료가 포함돼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리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