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컴퍼니


'RNMS' 토트백,
NEWYORK PRODUCT DESIGN AWARDS 금상 수상

Wednesday, May 2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김대현 디자이너의 'RNMS' 토트백이 K DESIGN, ASIA DESIGN PRIZE, 이탈리아 A DESIGN 수상에 이어 ASIA BRAND PRIZE 에서 BRONZE WINNER 를 거머쥐고, 올해 NEW YORK PRODUCT DESIGN AWARDS 에서 금상을 받으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RNMS 토트백의 유명세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구미를 자극하며 핫아이템으로 부상, 국내 패플을 비롯 해외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김대현 디자이너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시도, RNMS의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작년 밀라노(이탈리아), 이스탄불(터키), 선전(중국)에서 이탈리아 A DESIGN AWARD수상자들의 전시 기간 중 RNMS 제품도 전시 됐으며, 해외에서도 RNMS 제품을 찾기 시작하고 문의가 늘었다.

이에 올해는 본격적으로 해외 고객을 늘리기 위해 해외 판매처를 모색하고, SNS를 활용해 다양한 홍보를 진행할 방침이다.




또한 RNMS에는 제주도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품을 전개해 나가는 RNMS JEJU EDTION이 있으며, 3년뒤 제주도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이름에 걸맞게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고객들의 JEJU EDTION 구매율이 RNMS 다른 제품들에 비해 높은 편이고, 제주도로 여행을 가실 분들께서 문의를 주시는 경우도 많다.

현재 JEJU EDITION은 총 8가지 제품이고, 3년 후 50 여개 제품 전개를 예상, 제주도를 구석구석 다니면서 느낌을 잘살려 여러가지 RNMS JEJU EDITION 제품들을 만들 계획이다.

김대현 디자이너는 "가방 브랜드로 일본의 '포터', 스위스는 '프라이탁'이 유명하고, 개인적으로도 매우 좋아하면서, 또 넘어서고싶은 브랜드다. 갈길이 멀지만 언젠가 한국의 가방브랜드하면 'RNMS'가 대표적으로 떠올랐으면 좋겠다." 라는 포부를 전했다.




수상내역
- 2021 ASIA BRAND PRIZE 'bronze winner' 수상
- 2021 이탈리아 A design award 'silver'수상
- 2021 세계3대 디자이너 카림라시드 심사위원장 ASIA DESIGN PRIZE 'gold winner' 수상
- 2020 아시아 3대 디자인상 K design 수상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