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몽벨, 초대형 아웃도어 편집숍 ‘일산 드 포레’ 오픈

Tuesday, May 24,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패션과 라이프를 다 잡는다~루프톱에서 아름다운 저녁 노을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길 수도 있는 곳, 바로 몽벨 일산드포레가 그 모습을 드러낸다.

엠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이성열)이 전개하는 몽벨이 그간 심혈을 기울였던 '몽벨 일산 드 포레'는 몽벨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몽벨 일산 드 포레’점은 순 영업 면적만 500평 규모로,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전문 매장의 위용을 자랑한다. 국내 최대 규모 매장답게 몽벨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액티비티 스포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

몽벨 일산 드 포레는 ‘Better Gear, Great Moment’를 가치로 내세우며, 더 나은 장비를 통해 아웃도어의 더 높은 성과를 경험함으로써 최고의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월 28일 오픈 예정인 몽벨 일산 드 포레는 지하 1층부터 루프톱까지 총 5개 층으로 이뤄진 초대형 아웃도어 편집숍으로 캠핑의 A to Z를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구성돼 있다.

지하 1층에는 캠퍼들이 집에서 보관이 어려운 아웃도어 스포츠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유 창고 렌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1층에는 등산복뿐만 아니라 필드 웨어와 라이프 스타일 웨어 등 몽벨의 오리지널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카약, 클라이밍, 낚시, OD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스포츠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3층에서는 캠핑용품의 A to Z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캠핑의 매력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카페도 입점해 쇼핑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몽벨 일산 드 포레의 가장 매력적인 공간은 루프톱으로, 몽벨의 캠핑용품으로 구성된 공간이 있어 루프톱을 찾은 고객은 몽벨의 다양한 캠핑용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하면서 캠핑의 매력을 한번 더 체감할 수 있다.

몽벨 이성열 대표는 “몽벨 일산 드 포레는 지난해 분당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인 몽벨 분당 스퀘어의 성공과 더불어 준비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 더 진화한 개념으로 몽벨의 브랜드를 실체화한 초대형 아웃도어 멀티 스토어”라며 “몽벨이 또 한 번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와는 차별화하는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몽벨 일산 드 포레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몽벨 일산 드 포레는 5월 27일 사전 오픈, 28일 정식 오픈을 진행해 오전 10시~오후 9시 운영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