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알레그리, 여의도 더현대서울서 팝업 선봬

Wednesday, May 11,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생활문화기업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컨템퍼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서울 3층에서 2022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MZ세대 고객들이 즐겨 찾는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한다. 팝업스토어는 ‘헤리티지 비컴스 퓨처(Heritage becomes Future)’이라는 주제로 오픈했다.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미래지향적인 관점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알레그리를 상징하는 기하학 패턴을 매장 전면에 적용하고 빛을 반사하는 거울을 천장과 벽면 곳곳에 배치해 끊임없이 추구하는 혁신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주력 제품은 ‘에어닷(AirDot) 셋업’이다. 원단 사이에 미세한 구멍이 들어간 에어닷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이 외에도 ‘소프트 쉬폰 셋업’ ‘트윌 플리츠 점퍼’ 등 독특한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들을 전개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닷 셋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면 1일 선착순으로 브랜드 양말을 증정하고 1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에어팟 케이스, 카드지갑 등으로 구성한 특별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알레그리는 더현대서울에 이어 오는 30일부터는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