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Retail / Hot Place


제주 까사 디 메트로시티(casa di METROCITY)
메트로시티 제주 플래그십스토어

Friday, Apr. 1, 2022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가 제주에 첫 번째 로드숍‘ 까사 디 메트로시티(casa di METROCITY)’를 오픈했다. 면세점 2개점만 운영하던 제주에 첫 번째 공식 점포를 열고, 브랜드 스토리와 아카이브를 전하면서 고객과 소통 지수를 높일 예정이라고.

약149㎡(45평) 규모의 까사 디 메트로시티는 브랜드 고유의 스토어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제주 특유의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지역 고유의 천연석을 인테리어에 활용했다.

휴양지 무드를 극대화하는 리빙 스페이스도 눈길을 끈다. 소파와 스툴 등 홈퍼니처를 배치해 쇼핑과 휴식 등 여유가 공존하는 제주 지역만의 독창적인 콘셉트스토어로 연출했다.  이곳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렉션부터 SLG 라인 등 주요 상품을 모두 선보인다.

브랜드 뮤즈인 트와이스 미나가 소개해 이슈가 된 올 S/S 컬렉션도 배치 완료했다.  메트로시티는 이번 제주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은 물론 컬처에 대한 경험, 폭넓은 가격대, 양질의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주소  제주 제주시 신광로 44-1, 1층
■ 운영시간  10:00 ~ 22:30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