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Star Fashion / Star Fashion


무신사, 뮤즈 정호연과 캠페인 공개

Wednesday, Mar. 16,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무신사(대표 강정구, 한문일)가 뮤즈 정호연과 함께한 S/S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오는 28일까지 ‘호여니(hoooooyeony)도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캠페인 화보는 ‘정호연의 미 타임(me time)!’을 주제로, 편안한 분위기와 내추럴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톱모델에서 세계적인 배우로 발돋움하며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는 중에도, 자신을 위한 휴식을 즐기는 정호연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았다. 이번 화보는 봄철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으로 연출한 10가지 룩을 제안한다.

정호연은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플라워 프린팅 카디건, 편안한 스타일의 후드 집업과 유니크한 광택의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길 때 연출할 수 있는 애슬레저 룩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4월에는 반팔, 쇼츠 등 여름철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호여니도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 화보에서는 캐주얼하고 편안한 콘셉트의 룩으로 무신사 뮤즈 정호연의 자연스럽고 모습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따뜻한 날씨에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소화한 정호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