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널디, 연이은 신상 출시... 2022년 출발 호조

Friday, Jan. 28,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가 호랑이 컬렉션, 태연의 색, 시그니처 컬렉션 등 새해 들어 선보인 상품군들 모두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연이어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라인은 '워터 컬러 컬렉션'으로 타이다잉, 그라데이션, 수채화 콘셉트 등 다양한 워싱 기법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워터 컬러 컬렉션은 기존 라인의 틀을 깨며 더 자유로운 널디 감성을 추구한다. 널디 드림랜드(NERDY DREAMLAND)라는 메인 테마를 여러가지 워싱 기법으로 표현해 몽환적인 무드를 보여준다. 1월 중순 경 출시한 올해 첫 상품 라인 ‘시그니처 컬렉션’과 상반된 매력을 자랑한다.

널디 고유의 트랙슈트와 맨투맨은 물론 작년부터 선보인 카디건과 스웨터 등에도 워터컬러를 도입해 파격미와 힙한 감성 모두를 잘 표현했다. 물을 머금은 듯 청량한 컬러감의 ‘그라데이션 라인’과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타이다잉 라인’으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은 매해 확장하는 널디의 세계관이 디자인에도 반영된 결과물이기도 하다.

이 상품군은 지난해 일본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편집숍 아트모스(atmos)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으로 처음 선보인 것이다. 신발과 스웻셔츠, 트랙라인에서 일부 완판 상품이 등장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이 반응을 이어 올해 들어 정식 컬렉션으로 출시하게 됐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