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Retail / Hot Place


브라이드앤유 & 비에이유바이브라이드앤유
청담 쇼룸 겸 플래그십숍

Tuesday, Jan. 4, 2022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브라이드앤유(대표 김소진)의 웨딩 브랜드 ‘브라이드앤유’와 레디투웨어 레이블 ‘비에이유바이브라이드앤유(BAU by Bride And You)’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운영하던 플래그십스토어를 확장 이전했다. 이번 새 쇼룸 겸 플래그십스토어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전 브랜드 신상품 공개는 물론 ‘포토매틱’ 서비스와 ‘공간 대관’ 등 소비자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도 제공한다.




포토매틱 서비스를 위해 쇼룸에는 특별한 날을 함께하는 사람들끼리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셀프 촬영이 가능한 공간과 장비를 마련했다. 올해부터 쇼룸에서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돌잔치와 브라이덜샤워 등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 대관 서비스도 진행한다.

한편 브라이드앤유는 웨딩 ‘브라이드앤유’, 프리미엄 여성복 ‘비에이유바이브라이드앤유’, 라이프웨어 ‘앤유’ 등 여성의 라이프 사이클과 함께하는 확장형 브랜딩으로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다. 드레스와 하객 룩 등 격식 있는 여성복은 물론 오피스 룩과 캐주얼웨어까지 여성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적용할 수 있는 전 라인을 선보인다. 최근 앤유를 통해 원마일웨어 상품군까지 추가하면서 그야말로 일상 속 모든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83-9, 1층

■  운영시간
수~일요일 10:00~19:00
(점심시간 13:00~14:00)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