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로에베, 신세계 경기점에 신규 스토어 오픈

Wednesday, Dec. 1, 2021 | 김다영 기자, gnuoy@fashionbiz.co.kr



스페인 럭셔리 하우스 로에베(CEO 파스칼 르푸아브르)가 이달 16일 신세계 경기점 지하 1층에 신규 스토어를 오픈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엄선한 예술작품, 가구 그리고 로에베의 상품의 조합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로에베 신규 스토어는 조나단 앤더슨의 디렉션에 따라 스페인 마드리드 ‘카사 로에베(CASA LOEWE)’에서 모티브를 얻은 콘셉트를 착안했다. 공예를 떠오르게 하는 장인의 세라믹 타일, 황동 및 콘크리트와 같은 자재들로 설계된 공간은 간결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반면 내부는 전체적으로 단풍 나무, 수제 블루 세라믹, 마모리노(marmorino) 등 소재를 적용해 대조적으로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황동과 철제로 자연의 요소를 보완했으며 블루 세라믹 타일로 브랜드가 여러 해에 걸쳐 강조하고 있는 공예의 가치를 담았다. 오래전부터 식기로 사용했고 최근에는 장식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 스페인 전통 도자기 그릇인 '레브릴로스(Lebrillos)'도 매장 안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샘 베이크웰(Sam Bakewell)의 세라믹 작품 ‘Stone in Focus 1'도 함께 전시해 비스포크 루티엔 샹들리에, 천연 섬유로 만든 러그, 카시나의 위트레흐트 체어와 마티니 테이블 등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조화를 이뤘다.

로에베의 공식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현아도 새로운 스토어를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로에베를 대표하는 ‘아마조나’, ‘게이트’ 그리고 ‘퍼즐’ 백에 최신의 홀리데이 컬렉션 의상을 매치한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새로 오픈한 로에베 신세계 경기점에서 여성 의류, 가방, 슈즈, 스몰 레더 굿즈, 액세서리와 아이웨어, 주얼리 등 다양한 컬렉션을 판매한다. [패션비즈=김다영]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