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e-Biz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XTRA미디어 킬러 콘텐츠 만든다

Friday, Mar. 5,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올해 새롭게 출범한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가 뉴 콘텐츠 제작에 출사표를 던진다. 그 첫 삽은 바로 한류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은 물론 대만, 태국, 유럽 등지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웰메이드 프로그램들을 제작·방송해 온 TRA미디어그룹(SmileTV Plus, TVasia Plus, WeeTV 등 채널 보유)과 손잡고 제작에 나선다.

TRA미디어그룹은 드라마, 예능·버라이어티, 교육 등 다양한 장르의 채널을 보유한 방송채널사업자로 자체 제작은 물론 국내 인기프로그램 및 태국,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러시아, 유럽 등 다양한 국가의 화제작을 시청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제작에 앞서 지난 27일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와 TRA미디어그룹은 TRA본사 8층 대회의실에서 공동제작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엄수하기 위해 필수 관계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의 서석현 대표는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시작을 방송 전문 기업과 함께하는 것 자체가 우리에겐 좋은 기회”라며 “콘텐츠도 한류인 시대에 발맞춰 트렌드를 견인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스타를 매니지먼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콘텐츠 제작을 시작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공동제작사인 TRA미디어그룹의 김홍철 부사장도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K콘텐츠가 글로벌 콘텐츠가 되고, 즐겨 찾는 콘텐츠가 되도록 노력해 제작하겠다”라며 “KTX잡지, 지자체, 기업 등 여러 기관과 단체와도 협업할 수 있도록 마케팅적으로 함께 노력해나가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오는 3월부터 킬러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의기투합한 양사는 첫 프로그램의 테마를 ‘여행’으로 선정했다. 제목은 바로 ‘기차로’이다.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듯 이 프로그램은 기차를 타고 대한민국 전역을 누비는 기차 로드 버라이어티다. 출연자 라인업도 곧 발표할 예정이며, 4월부터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한편 공동제작사인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와 TRA미디어 그룹은 시즌제로의 가능성을 열어둔 ‘기차로’ 이외에도 시니어 세대의 급변하는 세상 속 MZ세대 공감 프로젝트인 ‘신중년시대’도 공동 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