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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에로」 여성복 청량제로!

2018.02.19 | 홍승해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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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승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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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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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설명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시에로」가 컨템포러리 감성을 제대로 입고 여성복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단일 브랜드로 외형 매출 300억원을 기록, 2016년 대비 170%나 신장했다. 유통은 수
도권을 비롯해 지방까지 확장하며 50개점을 확보했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4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5% 신장, 6~7월엔 60% 이상 신장해 상승 무드를 타면서 ‘제대로 감 잡은 컨템포러리 여성복’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시에로」는 올해 점평균 매출 증대에 집중하고 외형 매출의 경우 100억원 올린 400억원을 목표로 잡았다. 「시에로」는 지난해 꾸준히 히트상품을 출시하면서 여성 캐주얼 조닝 매출을 주도했다. 가을 시즌 선보인 아이슬란드 후드티는 출시와 동시에 70% 이상의 소진율을 기록했고 시그니처 아이템인 슈트 라인과 롱 코트는 이유리, 정유미 등 셀럽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시에로」가 인정받은 요인으로는 무엇보다 △우븐 등 페미닌 아이템 강화 △적중률 높은 상품 구성 △「시에로코스메틱」과의 시너지 △PPL 등 셀럽 마케팅 등을 꼽을 수 있다.

콘텐츠 목차

- 컨템포러리 감 잡은 「시에로」 400억 자신
- 원마일웨어 라인 ‘코시에로’ 히트 예감
- 「시에로」 이어 「시에로코스메틱」도 인기

<표>
- 「시에로」 상위 매장 매출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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