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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브랜딩, A~Z 다 바뀐다

Tuesday, Dec. 22, 2015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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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소비자들은 어디 가서 쇼핑해요?” “제도권 브랜드들의 매출은 줄어드는데 시장 규모는 신장하고 있습니다. 어떤 현상으로 봐야 할까요?” 최근 업계에서 가장 관심 있는 질문이다. 예전처럼 백화점 집객력이 높은 것도 아니다. 그렇다고 온라인 몰 어딘가에서 독보적으로 마켓을 이끌어 가는 브랜드가 있는 것도 아니다. 과거 패션업계를 리딩하던 브랜드가 지금도 그 매출 규모를 유지는 하고 있지만, 패션마켓을 바라보는 전문가들은 “아무리 매출 1000억원대를 지키고 있더라도, 소비자에 맞춰 변하지 않으면 시장을 지키고 매출을 지속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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