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슈즈, ‘골든 체인 미들 힐 샌들’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닥스 슈즈, ‘골든 체인 미들 힐 샌들’ 출시

Thursday, May 19,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43


[사진 제공: 닥스 슈즈 (DAKS SHOES)]

피셔맨 샌들, 플랫폼 슈즈 등 웨어러블하고 이지한 룩이 대세를 이루었던 예년 시즌과는 달리 이번 시즌 여러 런웨이와 매체에서는 미들 힐 샌들이 대세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유행에 발맞춰 영국 감성을 담은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브랜드 닥스 슈즈(DAKS SHOES)에서는 일상과 비즈니스 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골든 체인 미들 힐 샌들’을 출시했다.

보이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하고 시원한 닥스 슈즈(DAKS SHOES)의 ‘골든 체인 미들 힐 샌들’이라면 이번 봄에도 패션은 이미 완성된 것이나 다름없다.

닥스 슈즈(DAKS SHOES)에서 출시한 ‘골든 체인 미들 힐 샌들’은 S/S 시즌 트렌드 컬러에 경쾌한 느낌을 더한 아이보리, 라이트 그린, 베이비 퍼플 총 세 가지의 파스텔 톤으로 출시됐다. 발등의 골든 체인 장식 디테일과 바닥면의 골드 컬러 포인트로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으로 어느 장소에서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발목을 잡아주는 앵클 스트랩은 러블리함을 극대화한다.

S/S 트렌드인 파스텔컬러가 주를 이룬 골든 체인 미들 힐 샌들은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스타일에 민감한 MZ 세대에게, 정장이나 원피스와 매치하면 전문적인 느낌을 주고 싶은 직장인에게 완벽한 스타일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이번 S/S 컬러 슈즈의 유행을 이끌어 갈 닥스 슈즈(DAKS SHOES)의 ‘골든 체인 미들 힐 샌들’은 전국 백화점 닥스 슈즈(DAKS SHOES)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