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파시랩’, 공팔리터 캠페인서 더블샷 비타세럼 완판

Today's News

< 유통 >

클린뷰티 ‘파시랩’, 공팔리터 캠페인서 더블샷 비타세럼 완판

Friday, May 1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12


더마 코스메틱브랜드 클린뷰티 ‘파시랩’이 글로벌 SNS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와 진행한 캠페인에서 제품 완판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공팔리터의 캠페인은 파시랩 ‘2주완성 미백세럼’ 으로도 불리는 ‘더블샷 비타세럼’ 제품으로 진행되었는데, ‘더블샷 비타세럼’은 미백 기능성에 각질제거, 주름 개선과 보습 효과까지 갖춘 4in1 제품이다.

파시랩만의 황금 비율로 수분과 영양 등 좋은 성분의 증발을 차단하는 보습 오일 막을 형성하고 PHA 성분으로 묵은 각질을 순하게 제거해 주며 비타민 C와 E 등이 함유됐다.

아울러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은 물론 동물성 원료가 사용되지 않은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기초 케어가 가장 중요한 시기에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화이트닝, 각질제거, 안티에이징, 보습의 4가지 효과를 모두 볼 수 있는 잇 템이라 주문하지 않을 수 없다.”, “이것저것 다 바를 필요 없이 이거 딱 하나만 퍼스트 세럼으로 바르기 딱 좋다” 등의 리뷰를 남기며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