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 2022 S/S 컬렉션 주목

Hot & New Item

< Golfwear >

마코, 2022 S/S 컬렉션 주목

Monday, May 16,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937


  여미지(대표 곽희경)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마코가 2022년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페인 헤리티지를 반영한 예술적 터치감의 컬러풀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시즌 마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화려한 컬러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비비드 컬러의 제품을 주로 사용한다. 동시에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영 골퍼를 겨냥한 프리미엄 골프라인 제품도 함께 출시 한다.

시즌 테마는 마코만의 컬러와 새로운 디자인의 재해석으로 새롭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지향하는 ‘MACAW TRAVEL’ ‘CITY IN TIME’ ‘SOFTNESS IN LIFE’ ‘GAME ON THE GREEN’ 등 4가지다. 이 중 ‘GAME ON THE GREEN’은 골프장에서 최적의 스윙을 할 수 있는 기능성에 패션을 가미해 그린 위에서 기분 좋은 자신감을 주는 퍼포먼스 라인이다. 여기에 절제된 절개 배색과 럭셔리함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골프라인’의 반응이 올라오며 판매 호조로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마코는 SBS GOLF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와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을 제작 지원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레슨 명장 고덕호와 김민아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SBS GOLF ‘고덕호의 티오프’는 매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된 특별 레슨 구성과 신선한 진행 방식으로 시즌 1 · 2에 이어 마코에서 시즌 3을 공동 제작하게 됐다.

또한 마코는 새롭게 리뉴얼한 모바일 홈페이지(www.macaw.co.kr)와 유튜브 채널 ‘Macaw Yeomiji’를 통해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와 드라마 ‘비밀의 집’에 노출되는 정보를 공유한다. 마코 주요 타깃층이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 제작지원으로 마케팅 활동의 폭을 다각화한다. 동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마코는 올해 드라마 제작지원 외에 광고와 마케팅 등 다양하고 신선한 방법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찾아 볼륨화 전략을 펼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