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이지, 25만장 판매고 컬처 캐주얼 뉴 스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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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크이지, 25만장 판매고 컬처 캐주얼 뉴 스타로!

Monday, Apr. 18,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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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앤에이치(대표 한정태, 방하늘)에서 전개하는 유스 캐주얼 '테이크이지'가 MZ세대를 타깃으로 리브랜딩 작업에 나섰다. 이 브랜드는 마케팅 채널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영업에 박차를 가하며 올해 150억 매출을 목표로 한다.

테이크이지는 대표 아이템 '램스울크넥오버니트'와 '옥스포드오버셔츠'만으로 25만장 판매고를 이루며 매출 상위로 무신사 전략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기존 SNS 등 온라인에 집중했던 마케팅은 MZ세대에 맞는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확대한다.

또 한정태 대표를 필두로 조직을 보강했다. 지난 1월에는 SG세계물산, 인디에프, 신원 출신의 석현징 부장을 영입해 영업력과 기획력을 한층 강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커먼그라운드에 운영중인 스토어를 백화점 유통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테이크이지는 라인 익스텐션을 통해 올 F/W시즌에는 라쿠(RACCU)를 별도 브랜드로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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