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유스포츠, 더욱 젊어진다

Hot & New Item

< Golfwear >

엠유스포츠, 더욱 젊어진다

Monday, Apr. 4,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269


  해피랜드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의 골프웨어 브랜드 엠유스포츠가 2022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의 특징은 밝고 다양한 색감의 컬러를 사용해 상큼발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특히 한층 젊어진 이번 시즌 콘셉트는 마켓에 어필하며 영 골퍼들에게 얼마나 사랑받을지 관심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S/S 시즌 상품은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코디가능하다. 특히 플라워 패턴의 니트의 경우, 편안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신영오 팀장은 “엠유스포츠는 앞으로 젊고 활동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그리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설명한다.  한편 해피랜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엠유스포츠 홀인원 이벤트’는 2011년 첫 이벤트를 시작한 이래 현재 통산 325명의 홀인원 주인공이 탄생했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엠유스포츠 홀인원 이벤트는 ‘전국 정규 18홀 골프장에서 엠유스포츠 의류(상의, 하의 필수)를 착용하고 홀인원을 하면 엠유스포츠 상품 교환권(10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