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 잡은 위즈위드, 디자이너 협업 콘텐츠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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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 잡은 위즈위드, 디자이너 협업 콘텐츠 강화

Tuesday, Mar. 22,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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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상)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위즈위드(WIZWID)'가 디자이너와의 협업 콘텐츠를 강화하며 국내외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플랫폼이라는 정체성을 강화한다. 위즈위드는 입점 브랜드 더블유크루(W/CREW)와 함께 익스클루시브 상품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더블유크루에는 '뮤제드' '비뮤즈맨션' '소프트서울' '플랙' '헤더먼트' '엔오르' '보카바카' '노니에르'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외에도 '로이크' '글리닛' '레이첼콕스' '이마고아' 등 브랜드의 아이템을 활용해 코디네이션을 완성했다.

봄 시즌 아우터를 '오피스 아우터 플레이'라는 테마로 시간대별 상황에 맞춰 K-오피스룩의 천태만상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MD의 한줄픽을 통해 트렌드와 연출 정보까지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위즈위드는 오는 9월 대대적인 사이트 리뉴얼을 앞두고 차별화된 콘텐츠와 명확한 콘셉트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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