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G, 세계 최초 골프 피레티어패럴 신규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FCG, 세계 최초 골프 피레티어패럴 신규 론칭

Wednesday, Jan. 26,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564


에프씨지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오는 3월 세계 3대 명품 퍼터 브랜드 피레티(PIRETTI)의 어패럴을 국내에서 첫 론칭한다.

피레티는 미국의 프리미엄 퍼터 브랜드로 세계 3대 명품 수제 퍼터 중 하나로 꼽힌다. 피레티의 어패럴 라인을 선보이는 것은 한국이 최초다. 프레스티지 골퍼를 위한 하이엔드급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는 피레티 퍼터의 헤리티지를 이어 받아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클래시 퍼포먼스(Classy performance with Craftsmanship)' 콘셉트를 제안한다. 감도 있는 컬러 무드와 메탈릭 소재 등을 사용해 퍼터에서부터 오는 퍼포먼스는 살리면서 트렌디함을 더한다.  

오는 3월 선보이는 2022 S/S 피레티 어패럴 컬렉션에는 피레티 퍼터의 실버 메탈과 정교한 밀링 공정, 수동 스탬핑의 장인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스털링 실버 소재의 버튼, 리벳을 전 제품에 사용했다. 여기에 문장 장식을 결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직접 개발한 정밀한 원단 및 부자재를 적용해 상품력을 높였다.

도산대로 플래그십스토어를 3월 말 오픈하며 론칭에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piretti_official)을 오픈해 피레티의 콘셉트와 제품을 공개하고 있다.

피레티 관계자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피레티 어패럴 컬렉션은 론칭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과 기품 있는 장식들로 하이엔드급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레티만이 선보일 수 있는 클래식한 퍼포먼스와 신선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피레티는 지난해 11월 바이어를 대상으로 진행한 피레티어패럴 2022 S/S 쇼케이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국내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피레티어패럴을 전개하는 에프씨지코리아는 K2그룹 산하의 계열사로, 얼마 전 사명을 와이드앵글에서 에프씨지코리아로 변경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