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스, ‘볼빅골프웨어 × 마블’

Hot & New Item

< Golfwear >

위비스, ‘볼빅골프웨어 × 마블’

Tuesday, Jan. 4,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107


  위비스(회장 도상현)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디즈니 코리아)와 손잡고 컬래버 제품인 ‘볼빅골프웨어 2021 F/W 마블 시리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볼빅골프웨어와 마블이 컬래버로 선보이는 2021 F/W 제품은 마블의 대표 캐릭터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이 디자인으로 적용됐다. 남성 골프웨어는 아이언맨 캐릭터를 활용한 상의 4종, 여성 골프웨어는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활용한 상의 5종과 하의 1종, ACC 1종 등이 출시됐다.

일부 마블 캐릭터 제품만 출시된 이번 시즌과 달리 2022 S/S에는 대중에게 익숙한 더 많은 마블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생산해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차별화한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볼빅골프웨어의 마블 시리즈 제품은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60개 볼빅 골프웨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위비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위비스 담당자는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마블과 함께 컬래버 제품을 선보여 볼빅 골프웨어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비층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볼빅골프웨어는 퍼포먼스와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두 가지 라인업 전략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부터 기존 골퍼까지 모든 골퍼를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PDF파일의 지난 과월호를 다운로드 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