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렌트잇’ 페스티벌 릴레이 이벤트 진행

Today's News

< 유통 >

리본즈, ‘렌트잇’ 페스티벌 릴레이 이벤트 진행

Tuesday, Dec. 7,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479
- 리본즈, 6일부터 31일까지 명품 렌트 서비스 ‘렌트잇’ 무료이용권 및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 행사 기간 동안 1+1이벤트, 명품 아이템 선착순 특가, ‘렌트잇’ 균일가전으로 이어지는 릴레이 이벤트로 진행






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대표 하동구)가 연말을 맞아 12월6일부터 31일까지 2021 렌트잇 페스티벌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2021 ‘렌트잇’ 페스티벌 릴레이 이벤트는 6일부터 31일까지 연말을 맞아 한해 동안 리본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4주간 순차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됨과 동시에 리본즈의 명품 렌트 서비스인 ‘렌트잇’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샤넬, 루이비통, 생로랑, 구찌 등 많은 명품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리본즈의 ‘렌트잇(RENTIT)’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명품 렌트 서비스로, 원하는 명품을 원하는 일정에 맞춰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리저브' 서비스와 매 월 정액 결제를 통해 수 천개의 명품 중 원하는 명품을 선택해 추가 비용 없이 대여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1 ‘렌트잇’ 페스티벌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행운의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렌트잇' 무료이용권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여러 개의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함께 렌트할 수 있는 1+1이벤트(6~10일, ‘리저브’주문시 함께 할인 쿠폰 제공), 선착순 특가(13~19일, 매 요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명품아이템 특가 제공), 인기 명품을 10일동안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는 ‘렌트잇’ 균일가전(20~22일, 최저 3만원, 최대 10만원까지 균일가 제공)을 통해 연말 특별한 날에 합리적으로 명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본즈 관계자는 “올 한해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연말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으로 이번 2021 ‘렌트잇’ 페스티벌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렌트를 망설이던 다양한 명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렌트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렌트잇(RENTIT) 서비스 이용은 리본즈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대여 가능한 품목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