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스포츠③] 휠라, 헤리티지 & 퍼포먼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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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스포츠③] 휠라, 헤리티지 & 퍼포먼스 강화

Monday, Nov. 29, 2021 | 김다영 기자, gnuoy@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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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패션산업 중 골프와 아웃도어 등 스포츠 주요 카테고리들의 열풍이 대단하다.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패션비즈는 이들 파워 브랜드의 어필 포인트와 주요 전략을 담았다. 열다섯 번째 소개 브랜드는 '휠라'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휠라'가 올해 110주년을 맞아 브랜드 헤리티지 아카이브를 적용한 상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올해 퍼포먼스를 강화의 원년으로 삼아 '휠라 퍼포먼스 슈즈 프로젝트'를 전개해 휠라 글로벌 랩 기술력을 응축한 러닝화 '휠라 뉴런'을 출시했다. 휠라는 ESG경영을 더욱 고도화해 고객 중심의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목표로 한다.

이번 시즌 어필 포인트는?
2021 F/W 시즌 플리스와 다운 재킷을 중심으로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퍼포먼스 활동에 최적화된 구스 다운 재킷 등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을 갖춘 퍼포먼스 셋업류 등을 통해 스포츠 정신에 입각한 아이템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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