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대만에서 브랜드데이 개최....해외 홍보 주력

Today's News

< 브랜드 >

뮬라웨어, 대만에서 브랜드데이 개최....해외 홍보 주력

Wednesday, Nov. 24,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96
한국 애슬레저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 뮬라웨어가 해외 진출을 위한 홍보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뮬라웨어는 이번 대만에서 첫 뮬라웨어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스포츠산업 선도기업 육성 지원 사업을 통해 해외에 국내 브랜드로 우수성을 알리고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 알리기 위한 취지였다.  

이번 행사에는 전문요가 강사, 유명 인플루언서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운동과 여가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뮬라웨어의 한국을 대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우수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하는 패션디자인 홍보에 집중했다.

행사 장소인 원더랜드는 대만 시내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일한 곳으로, 행사 참석자들은 뮬라웨어 요가복을 착용하고 해질 무렵 석양을 보며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 요가를 즐겼다.

뮬라는 지난 11월 싱가포르 푸난 쇼핑몰과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만다린 갤러리에 약 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을 오픈한 바 있으며 22년 일본 도쿄와 카고시마 2개 지점에 단독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이다.

뮬라웨어는 앞으로 대만뿐 아니라 일본,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뮬라웨어를 직접 체험하며 홍보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예정이며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활동들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