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21FW 신상 소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료

Today's News

< 브랜드 >

안다르, 21FW 신상 소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료

Thursday, Nov. 18,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89
- ‘쉐르파 3종’, 최신상 ‘소프트 플리스 시리즈’ 등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2021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성공리 마무리됐다.

안다르는 지난 15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30분 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21년 F/W시즌 신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였다. 안다르 시그니처 퍼포먼스 라인업부터, F/W시즌 꼭 필요한 신상 라이프스타일 라인업까지 폭넓은 제품으로 구성해 안다르의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선호도가 높았던 제품 중 하나였던 ‘쉐르파 3종’은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겨울 아우터 라인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포근한 기모 안감으로 한겨울에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페트병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소재로 가치소비를 실천하는 MZ세대의 관심이 특히 높다.

21년 F/W시즌 최신상 ‘소프트 플리스 라인’은 안다르만의 마이크로 기모터치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양면 플리스 구조로 보온성은 유지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움을 자랑한다. 뻣뻣하고 관리가 어려웠던 기성 후리스 제품들의 불편함을 개선해 매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의 우수한 제품력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기존 고객과 평소 안다르 제품을 경험해보고 싶었던 고객 모두를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