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동남아 적극 공략<br> 싱가포르 진출 위한 오프라인 매장확대 싱가포르 진출 위한 오프라인 매장확대" /> 싱가포르 진출 위한 오프라인 매장확대">

Today's News

< 브랜드 >

'뮬라웨어' 동남아 적극 공략
싱가포르 진출 위한 오프라인 매장확대

Wednesday, Nov. 17,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97
뮬라웨어가 올 상반기 싱가포르 진출을 위해 현지 기업과 총판 계약을 체결한다.




또한 싱가포르에 프리미엄 온오프라인 마켓을 오픈, 싱가포르 시장에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우선 공식 오프라인 매장 만다린 갤러리(MANDARIN GALLERY)에 약 50평 규모의 매장을 연다. 만다린 갤러리는 오차드 로드(Orchard Road)에 위치한 명품, 유니크한 브랜드들이 모인 대표 쇼핑몰로 유명하며 액세서리와 패션 잡화를 중심으로 싱가포르의 패셔니스타들도 자주 찾는 곳이다.  

뮬라웨어는 매장에 이벤트 공간을 함께 마련하여 브랜드 소개 및 체험 공간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새로운 산업 스타일"로 디자인된 인테리어로 우드 그레인 가구와, 배관 배관 랙 및 녹지로 장식된 재료의 사용으로 보다 자연스러움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 11월 푸난 쇼핑몰(FUNAN MALL)에 연이어 2차 매장을 오픈한다. 뮬라웨어는 만다린 갤러리에 이어 2호점을 오픈해 젊은 Z세대 쇼핑객들을 타깃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푸난 쇼핑몰은 젊은 층의 쇼핑객들을 효과적으로 사로잡기 위해 싱가포르 차세대 쇼핑몰로 각광받고 있는 센트럴 지역에 위치한, 벽돌과 모르타르를 결합한 미래형 '피지탈(phygital)'쇼핑몰이다.

덧붙여 쇼핑몰 내 피트니스 센터, 암벽등반 공간 등이 위치해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매장 방문을 유도함으로써 소비 장려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뮬라웨어 측은 "피트니스 마니아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이제 막 수용하기 시작한 사람들로 긴밀하게 짜여진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뮬라웨어 싱가포르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제휴할 뿐만 아니라 인증된 강사를 포함해 학생들을 위한 일련의 특전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뮬라웨어는 이커머스로 싱가포르 뮬라웨어 온라인 공식몰과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Lazada)에도 입점해 판매 중이다.

뮬라웨어는 앞으로도 싱가포르 외에도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사업을 전개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