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챌린저,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컬래버

Today's News

< 브랜드 >

골프웨어 챌린저,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컬래버

Monday, Nov. 15,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621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에서 이번 F/W시즌 론칭한 골프웨어 ‘챌린저’가 페이크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국내 최고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작업을 통해 MZ세대와 한층 가깝게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챌린저 X 샘바이펜 컬래버 작품은 폭 10m, 높이 2.4m 규모로 꾸며졌다. 샘바이펜은 “챌린저가 가진 인더스트리얼한 육각 볼트 모양의 버튼과 컬러를 조합했다"며 "기존 골프가 가진 녹색의 부드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도시에 살며 취미를 즐기는 젊은 골퍼들의 취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티스트 샘바이펜은 패러디 위주의 페인팅과 그래픽 작업을 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미쉐린의 비벤덤, BIC, 헬로키티 등 인기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대중에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샘바이펜 작업 과정 및 메이킹 필름은 챌린저 공식 인스타그램(@challenger_korea)및 유튜브 등에서 공개한다.

한편 챌린저는 자사몰을 비롯해 무신사와 더카트골프에 입점해 있으며, 이달 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