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국·내외 디자이너 단독 콘텐츠로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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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즈위드, 국·내외 디자이너 단독 콘텐츠로 차별화

Wednesday, Nov. 10,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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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상)의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숍 '위즈위드'가 브랜드별 단독 컬렉션을 큐레이션해 더블유크루(W/crew)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블유크루로 명명된 19개 브랜드가 위즈위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크루시브 상품을 선보인다. 위즈위드는 이들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만으로 트렌디한 윈터룩 10가지를 제안하기도 한다.

이번 더블유크루 콘텐츠에는 드메리엘, 보카바카, 소프트서울, 아카이브앱크, 문선, 세미코드, 리비에르, 르, 류클래식, 더센토르, 라르고, 다이애그널, 리민, 바이탈싸인, 이엠엠, 구드, 옌키옌키, 일레븐식스, 세잔느 등 1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위즈위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해외, 국내 상품이 결합된 단독 콘텐츠로 다양성을 높였다.

한편 위즈위드는 최근 다이애그널, 보카바카, 소프트서울, 이엠엠 등 브랜드를 신규 입점시키며 국내 컨템퍼러리 디자이너와 상생을 도모하는 플랫폼으로 나아간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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