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스튜디오, 롯데백 분당점 제이림 팝업스토어 참여

    이광주 객원기자
    |
    21.11.05조회수 3166
    Copy Link



    테일러스튜디오는 이번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이림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참여했다.

    제이림은 SNS의 핫한 아이템들을 한 공간에 모아 직접 보고 만저볼 수 있는 취지로 시작되었다. 또한 MZ세대를 겨냥한 토탈 스트릿 브랜드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각 브랜드만의 특성을 살려 콘셉트에 맞는 전시와 체험공간 등을 제공하며 팝업스토어 및 쇼룸 등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스토어이다.

    이에 테일러스튜디오는 제이림과 협업해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테일러스튜디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오프라인 스토어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기회로 온라인으로 만나보았던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착용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테일러스튜디오의 팝업 구성품은 MZ세대에 걸맞도록 편안하고 간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면서 테일러스튜디오만의 유니크함이 공존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팝업스토어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분당점 1층 메인 통로 절반의 공간에서 팝업을 진행중이다. 편집샵 안에 특색있는 브랜드들이 참여한 만큼 일 집객 1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관계자는 "방문 시 백화점 내부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