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뮬라웨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오픈

Thursday, Nov. 4,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480
-아울렛형 매장 확대

국내 애슬레저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 뮬라에서 최근 아울렛, 복합쇼핑몰 영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11월 5일 오픈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 이어 마리오아울렛까지 입점을 확정지었다. 뿐만 아니라 8월 오픈 이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복합쇼핑몰형 신세계 대전 아트앤사이언스점에도 입점하여 애슬레저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이월 재고를 적극 소진하면서 재고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아울렛형 매장의 확대로 더욱 효율적인 유통 전략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은 자사몰 뿐 아니라 외부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적극 강화한다. 최근 이베이코리아 지마켓과 함께한 라이브 커머스 ‘장사의 신동’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 조회수가 60만뷰를 넘기며 일부 제품이 품절된 바 있었다.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아울렛과 복합몰이 주목받는 만큼 뮬라에서도 이를 중심으로 오프라인을 강화함과 동시에 온라인 매출 비중을 확대해 매출을 견인해 나갈 계획이다.

뮬라는 앞으로도 무신사, W컨셉,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M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외부몰에서도 다양한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뮬라는 2일부터 최대 8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