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뉴 쇼핑 플랫폼 타임스트림 오픈

Today's News

< 유통 >

타임스퀘어, 뉴 쇼핑 플랫폼 타임스트림 오픈

Thursday, Nov. 4,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613
타임스퀘어가 새롭게 만든 도심형 쇼핑 플랫폼 ‘타임스트림(TIMES STREAM)’이 내일(5일) 그랜드 오픈한다.

타임스트림은 타임스퀘어의 ‘타임’과 MZ세대의 트렌드인 ‘스트리밍’을 합쳐서 만든 이름이다.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타임스트림은 서울시 관악구 신림로에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약 3만8000m²의 규모로 문을 연다. SPA/스트리트/캐주얼/스포츠 등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패밀리 다이닝/캐주얼 맛집 등 유명 F&B 브랜드가 새롭게 들어서고 극장과 서점, 문화센터 등을 재정비해 지역 커뮤니티 공간으로서의 효율성을 강화했다.

특히 지하철 2호선 신림역 출구와 쇼핑몰 출입구가 바로 연결돼 접근성이 우수하고, 주변 대학생 및 젊은 직장인들의 수요가 높은 지역 특성을 살려 젊은 세대의 생활밀착형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겠다는 계획이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타임스트림은 MZ세대에 최적화된 문화, 패션, F&B 브랜드로 구성해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도심형 쇼핑 플랫폼이다. 그랜드 오픈 기간의 다양한 축하 행사를 함께 즐기고 혜택들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