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볼드, 타투이스트 썬과 협업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아카이브볼드, 타투이스트 썬과 협업 화제

Friday, Oct. 29,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913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아카이브볼드'가 이번 F/W 시즌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타투이스트 썬(SSUN)과의 브랜드 첫 협업 컬렉션을 발매했다.

이 컬렉션은 컬래버레이션 테마인 ‘서바이빙 띵스(Surviving things)’는 도시에서 살아남은 것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상품 디자인은 아카이브볼드에서, 그래픽 디자인은 타투이스트 SSUN이 작업했다. 타투이스트 SSUN과의 첫 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아카이브 볼드 특유의 루즈핏 실루엣을 담은 니트, 코듀로이 셔츠, 팬츠 등이 있다.

또 아카이브 볼드만의 스트리트한 감성에 타투이스트 SSUN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자수가 가미된 제품들을 선보인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아이템과 차별화된 독특한 캐릭터 자수들로 개인의 개성을 살린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표현했다.

타투이스트 썬은 “도시를 살아가는 작은 생명들을 캐릭터화해 도시생활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최근 스트리트 캐쥬얼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아카이브볼드와의 협업을 통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