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Hot Brand `앤디아더`

Hot & New Item

< Casual >

New & Hot Brand '앤디아더'

Tuesday, July 20,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 VIEW
  • 2326
데님 · 니트 등 니트 · 원피스 히트






유스 캐주얼 브랜드 앤디아더(대표 이상길)가 이번 시즌 다양한 데님 아이템을 선보이며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다년간 데님 아이템에 대해 축적된 기획과 생산 노하우를 쌓아온 앤디아더는 이번 상품 다양화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퀄리티 아이템을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인다.

또한 앤디아더만의 유니크한 그래픽 요소를 넣은 니트 아이템을 추가로 기획해 차별화된 니트 컬렉션으로 F/W까지 전진할 계획이다.  이 브랜드는 론칭부터 ‘또 다른 유니크함’을 슬로건으로, 다채로운 컬러 조합과 위트 있는 디자인을 콘셉트에 맞게 선보인 유스 캐주얼이다.

특히 이번 2021년 S/S 시즌 콘셉트는 팝한 색감의 휴양지 일러스트로 유명한 요코 혼다(Yoko Honda)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파라다이스’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가격대도 소비자 타깃(10대 후반~20대 중반)에 맞춰 합리적으로 구성했으며, 데일리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부터 니트, 아우터, 바지, 스커트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컬렉션을 꾸렸다. F/W부터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예측해 시즌 콘셉트 안에서 또 다른 캡슐 컬렉션을 기획하고 반응 생산을 꾸준히 시도할 예정이다.

현재 편집숍 에이랜드 6개 지점을 비롯해 어라운드더코너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과 백화점과 쇼핑몰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유통을 확장한다. 온라인은 무신사 · W컨셉 · 29CM · LF몰 등에 입점해 시장 반응을 살피고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