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 X 유이 "본보야지" 영상 프로젝트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잇미샤 X 유이 '본보야지' 영상 프로젝트 공개

Thursday, Apr. 29,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245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여성복 '잇미샤(it MICHAA)'가 배우 유이와 함께한 스페셜 프로젝트 영상 '본보야지(BON VOYAGE)'를 공개했다.

유이가 출연했던 지난 한 예능에서는 유이의 바디 프로필 도전 과정이 방송됐고, 이번에 공개 된 잇미샤와의 영상 촬영 현장도 살짝 노출됐다.

잇미샤의 영상 속에서는 크림 컬러 퍼플라인 백 리본 원피스를 착용한 유이와 앙상블 팀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마치 한편의 뮤지컬 영화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서는 레전더리 보컬 그룹 템테이션의 'The Way You Do the Things You Do' 노래와 함께 유이와 19명의 뮤지컬 배우가 멋진 안무를 선보였고,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홍 세정 안무 감독이 참여하며 퀄리티를 높였다.

잇미샤는 “코로나 속에서 마음껏 어디론가 떠날 수 없는 지금의 우리를 위로하는 마음으로 모든 스탭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작은 선물 같은 영상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약 3분여간 플레이 되는 풀 버전 영상은 28일 오전 10시, 패션 매거진 보그 인스타그램에서 독점 선 공개할 예정이며,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화보 촬영 장 비하인드 신들도 브랜드의 SNS 계정을 통해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