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십걸 주인공이 매는 「비플랫」

Today's News

< 브랜드 >

가십걸 주인공이 매는 「비플랫」

Thursday, Dec. 3, 2009 | 함민정 기자, sky08@fashionbiz.co.kr

  • VIEW
  • 6285
내년 2월 미국에서 열리는 미드 ‘가십걸’ 파티의 주인공이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비플랫」을 맨다. 주인공이 맬 핸드백은 MD(대표 이재윤) 의  「비플랫」백희 디렉터가 「뿌까」와 콜래보레이션한 라인이다. 지난 11월 19일 「뿌까」 쇼케이스 때 선보였고 이 자리를 찾은 전 세계 워너브라더스 사장단에 눈에 띄어 이 같은 호재를 맞게 됐다.

이재윤 대표는 “전 세계 명실상부한 프레스들이 몰려 이슈화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지금 얻었던 반응에서 더 높은 호응도를 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미국 워너브라더스 본사 측의 요청으로 당초 8개 스타일만 선보였던 것에서 30개 스타일로 늘려 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워너브라더스 측은 레드 빛깔에 귀여운 펀칭 기법이 돋보이는 클러치 백을 매우 마음에 들어 하며 리테일가 800~900유로(한화 약 140만원) 판매가 현지에서 가능할 것이라고 주문을 넣기도 했다.

쇼케이스 때 선보였던 제품은 원래 전시 목적으로 기획된 콜래보레이션 라인이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전시를 목적으로 제품 기획을 제안해 왔고 오는 23일부터 5개월간 전시한다. 상품 컨셉은 「뿌까」의 캐릭터 이미지를 살리면서 「비플랫」만의 독특한 핸드백 실루엣과 셰입이 돋보이는 컨셉이다. 이번 콜래보레이션을 위해 프린트 개발부터 소재, 디자인 개발까지 이뤄졌으며 상품 디자인에 대해서는 MD가 소유권을 갖고 있다.










이탈리아 워너브라더스 측이 관심을 보였던 제품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