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올더마’ 이슈~

Hot & New Item

< Cosmetics >

코스메슈티컬 ‘올더마’ 이슈~

Monday, June 7,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632



연예계 셀럽 배우 송재희와 모델 지소연 부부가 K뷰티의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올더마(ALLDERMA)를 론칭한다.

이 브랜드는 화장품 브랜드 개발 전문 ‘인핸스비’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 ‘아이엠피랩’와 함께 유어브랜드 플랫폼을 통해 올더마를 공동으로 개발한 것. 피부 고민에 대한 최적화된 처방을 해결해 주는 남녀 피부 고민별 솔루션 제안을 가능케 하는 에코주의 코스메슈티컬를 담고 있다.

특히 자연에서 얻은 에코주의 코스메슈티컬로 꽃송이버섯 추출물(Veratric Acid™)을 주성분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고기능성을 실현한다.  

노석지 인핸스비 대표는 “위드 팬데믹 이후 기본적으로 항균과 항염, 기능성, 안전,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났고 화장품도 더마코스메틱이나 코스메슈티컬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또 코스메슈티컬 이슈를 반영하면서도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국내 시장 수요에 맞는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라고 브랜드 론칭에 대해 설명한다.

한편 올더마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현재까지 5만명이 넘게 시청을 하며 호응을 끌고 있는 가운데 홈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및 라이브 커머스를 주력으로 내세워 집중 판매에 들어갔다.

홈앤쇼핑 론칭 구성 제품으로는 올더마 베라트릭 앰플X9, 앰플 스포이드X3, 베라트릭 인리치드 크림X2를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6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