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핸스비, 글로벌로 쭉쭉

Hot & New Item

< Cosmetics >

인핸스비, 글로벌로 쭉쭉

Sunday, May 23,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263



아름답고 즐거운 생활을 모토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 컴퍼니 인핸스비(대표 노석지), 최근 다양한 프로젝트로 재미있고 독특한 신규 화장품을 지속 론칭시키며 패션뷰티 업계에 독특한 브랜드 개발컨설팅 사업영역을 만들어내고 있다.

팬더믹으로 업계 전체가 주춤했던 작년만 해도 14개의 재미있고 컨셉추얼한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올해도 현재까지 2개 브랜드 신규 론칭, 5개의 브랜드가 브랜드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핸스비는 2020년도 말, 최초로 미국 나스닥에 성공적으로 상장해 기업 가치 12조가 넘는 평가받은 중국의 퍼펙트다이어리(PERFECTDIARY)의 리브랜딩을 진행했으며, 최근 유럽과 러시아 기반의 대형 유통기업인 AMI사의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브랜드 DR.F5 개발을 진행하기도 했다.

DR.F5는 미래의 소비 주체인 MZ세대를 주 소비층으로 기존의 코슈메슈티컬 브랜드와 완전히 차별화된 블링블링한 디자인룩을 지니고 있다. 한편 30년 동안 브랜드 개발 등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개발 운영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 개발에 뛰어난 역량을 가진 맨파워와 최적화된 사업 네트워크로 가파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 현재 5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되는 새로운 에코주의 코슈메슈티컬을 표방 하는 “올더마” 도 공식론칭전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프리론칭을 시작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