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BBC earth’ 전개

Hot & New Item

< Outdoor >

코웰패션 ‘BBC earth’ 전개

Thursday, Apr. 7,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300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종합, 글로벌 패션기업 비전 달성을 위해 새로운 브랜드 도입을 준비한다. 이곳은 영국 공영 BBC TV (BBC STUDIOS)의 자회사 ‘BBC earth’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위해 협약을 완료했다.

계약 체결 시, BBC earth 브랜드의 친환경 아웃도어 의류를 주축으로 가방과 신발 등의 잡화 카테고리까지 라인업을 강화한다. 초기 계약은 준비 기간 포함 6년이며, 향후 BBC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장기적 협력 관계를 정립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약 내용 중 가장 두드러지는 점은 중국시장 전개가 논의되고 있다는 것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대체적으로 국내 전개 이후 추가적인 계약을 통해 해외 진출이 일반적인데, 국내와 중국 진출이 동시에 검토되고 있는 점은 이례적”이라고 말했다.  

코웰패션은 중국 진출의 기회를 얻고 있는 만큼 BBC earth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정착시킨 이후 중국 시장에 진출할 계획. 또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