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코리아, 이색 컬래버 눈길

Hot & New Item

< New Item >

락포트코리아, 이색 컬래버 눈길

Thursday, Dec. 2,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765


락포트코리아(대표 권도형)가 전개하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가 ‘락포트 5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오픈했다.  편안한 신발을 만들겠다는 철학에서 시작한 락포트의 50년 여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립 히스토리부터 컴포트화에 대한 전문성, 락포트의 노하우가 담긴 기술력과 대표 제품 등 락포트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호응을 얻었다.

팝업 전시 동안 락포트 전국 매장에서 락포트 시그니처 기술력 ‘토탈모션’이 적용된 2021 F/W 신제품 50% 할인 프로모션도 전개했다. 락포트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이 주목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소통을 확대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과 자유롭고 직접적인 소통의 창으로 확대하고자 락포트 공식몰을 론칭하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이곳에서 원하는 상품을 고객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2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