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점을 찍다’ 광주본점 두피문신 시술강의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1.12.28조회수 3464
    Copy Link
    ‘마음에 점을 찍다’ 광주본점에서 1:1 맞춤 커리큘럼으로 전문화된 두피문신 강의를 실시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 : 김채연, 김서정 대표원장

    ‘마음에 점을 찍다’ 광주본점의 전문가과정 커리큘럼은 SMP 기초 이론 교육부터 시작해 최신 장비 사용 실습, 마네킹 실습, 실제 모델 실습 등 충분한 실습과정을 거쳐 SMP 두피 문신 전문가를 양성한다.

    두피 문신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는 전문적인 기술력은 물론 풍부한 실무 경력까지 갖춘 김채연 원장이 소수정예로 직접 진행하며, 교육과정 수료 후에는 해외 출장 기회, 취업 연계, 창업 정보 공유 등을 통해 기술의 실전 활용을 적극 지원한다.

    SMP(Scalp Micro Pigmentation) 두피문신은 두피에 기존 모근과 비슷한 형태의 점을 미세하게 색소 형태로 침착 시켜주는 시술이다. 개인마다 다른 두상과 모발 밀도, 색상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관건이다.

    김채연 원장은 “SMP 두피문신은 탈모인들의 대안임과 동시에 단순히 탈모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패션이자 뷰티로서 전문화된 영역이라고 할 수 있다”면서 “기술적 완성도와 숙련도가 결국 고객 만족과 직결되는 만큼 전문가 양성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음에 점을 찍다’ 광주본점은 광주 서구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수강 문의는 대표번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