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2021 브랜드 대상 5관왕기념 할인 프로모션

    이광주 객원기자
    |
    21.12.17조회수 3504
    Copy Link
    건강식품전문기업 헬스밸런스(주)의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스키니랩이 2021년 브랜드대상 5관왕을 기념해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키니랩은 자사몰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최대 79%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말결산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키니랩은 2021년 한 해 동안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 고객만족도 1위, ▲한국 브랜드만족지수 1위,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혁신기술대상 등 뷰티 / 다이어트 /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총 5관왕을 차지했다.

    브랜드 대상 5관완을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키니랩의 BEST 추천제품인 ▲스키니랩 가르시니아 2주분, ▲스키니랩 이지슬리밍 잔티젠 다이어트, ▲스키니랩 애플페논 풋사과 다이어트 젤리, ▲스키니랩 올인원 부스티, ▲스키니랩 이너케어 프리바이오틱스, ▲스키니랩 더블케어 프로바이오 다이어트, ▲스키니랩 알로에 아보레센스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회원 가입시 20% 추가 할인으로 최대 79%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2021년 브랜드 대상 5관왕을 기념하고자 마련한 이번 대규모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키니랩 대표 인기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 2022년에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책임지는 스키니랩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스키니랩은 단순한 체중 감량이 아닌 몸속부터 건강한 다이어트 브랜드를 목표로 다이어트 시 부족되기 쉬운 영양소 보충이 가능하도록 이너뷰티 및 뉴트리션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하였으며 지난 10월에는 자사몰 리뉴얼을 통해 개별 맞춤 다이어트가 가능한 문진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