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프로젝트,
    릴렉싱 바디케어 ‘비건 컴포트 바디 워시’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1.12.13조회수 3059
    Copy Link
    라이프 리차징 브랜드 ‘밴드프로젝트(b:and project)’가 ‘비건 컴포트 바디 워시 (450ml)’를 선보였다.





    밴드프로젝트는 ‘나를 위한 재충전의 시간(Recharging for myself)’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 ‘나’를 재충전할 수 있는 라이프 케어 스타일을 제안하며, 다양한 제품군을 콘셉트에 맞춰 선보이는 브랜드다.

    첫번째 프로젝트인 ‘비건 컴포트’는 자연에서 얻은 진정과 보습 에너지를 담은 릴렉싱 바디케어로 ‘비건 컴포트 바디워시’, ‘비건 컴포트 바디로션’, ‘비건 컴포트 페이스&바디크림’ 3종이 출시되었다.

    이 중 밴드프로젝트 ‘비건 컴포트 바디워시’의 경우,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샤워 후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며, 병풀에서 얻은 TECA 성분이 더해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제품의 성분 이외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 처방, 알러젠 프리 향료를 적용했다. 또한 동물성 원료 무첨가 및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피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쳐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밴드프로젝트 비건 컴포트 바디 워시’는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