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드앤유, 플래그십스토어 이전... 손예진 방문 화제

    곽선미 기자
    |
    21.12.06조회수 12487
    Copy Link



    브라이드앤유(대표 김소진)의 웨딩 브랜드 '브라이드앤유'와 레디투웨어 레이블 '비에이유바이브라이드앤유(BAU by Bride And You)'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운영하던 플래그십스토어를 확장이전했다. 이번 새 쇼룸 겸 플래그십스토어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전 브랜드 신상품 공개는 물론 '포토매틱' 서비스와 '공간 대관' 등 소비자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도 제공한다.

    포토매틱 서비스를 위해 쇼룸에는 특별한 날을 함께 하는 사람들끼리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셀프 촬영이 가능한 공간과 장비를 마련했다. 오는 2022년부터 쇼륨에서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돌잔치, 브라이덜샤워 등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 대관 서비스도 진행하기로 했다.

    새 쇼룸 및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비에이유바이브라이드앤유 뮤즈인 배우 손예진이 방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손예진은 해당 브랜드의 니콜 클래식 싱글 버튼 블레이저와 젤다 본디트 레이스 볼륨 스커트를 착용하고 매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모습으로 소비자들의 이해를 높였다.

    한편 김소진 대표는 브라이드앤유와 앤유인터내셔널을 통해 웨딩 '브라이드앤유', 프리미엄 여성복 '비에이유바이브라이드앤유', 라이프웨어 '앤유'를 전개하고 있다. 여성들의 특별한 날 중 하나인 웨딩데이를 위한 드레스와 하객룩부터 중요한 행사나 자리에 활용할 수 있는 격식있는 여성복은 물론 오피스룩과 캐주얼웨어까지 여성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적용할 수 있는 전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앤유를 통해 원마일웨어 상품군까지 추가하면서 그야말로 일상 속 모든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