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 계절 가을, 저칼로리 과자 첼리노 토스트 비스켓

Today's News

< Lifestyle >

살찌는 계절 가을, 저칼로리 과자 첼리노 토스트 비스켓

Friday, Nov. 5,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925
천고마비의 계절, 말도 살이 찌는 가을에 들어서면서 다이어트를 계획하던 사람들에게 비상신호가 울렸다. 다양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지만 무심하게 돋아나는 식욕 때문에 많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칼로리가 적은 간식들은 선택이 아닌 필수템이 되었다.




저칼로리 간식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루트비가 최근 런칭한 저칼로리 과자 ‘첼리노 토스트 비스켓’ 또한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저칼로리과자인 ‘첼리노 토스트 비스켓’은 이탈리아 서쪽에 위치한 세계 5대 블루존에 속하는 사르데냐 섬에서 생산됐다. 사르데냐섬은 특별하고 온후한 기후를 가져 양질의 곡식들이 자라기 좋은 영양분과 깊은 풍미를 갖췄다. 이렇게 재배된 곡식들을 먹은 사르데냐 사람들은 건강한 식습관을 가져 날씬하고 건강하게 장수하는 세계 5대 블루존에 선정되기도 했다.

루트비 관계자에 따르면 다이어트 과자 ‘첼리노 토스트 비스켓’은 초코, 오곡, 맥아, 클래식, 유기농 등 5종류의 다양한 맛으로 취향 따라 골라 먹는 각양각색의 맛이 장점이며, 똑같은 맛이 식상한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다이어트과자다.

오곡물 토스트 비스켓의 경우 1회 제공량인 4조각(134kcal)을 먹어도 밥 한 공기(300kcal)보다 훨씬 적은 칼로리를 갖고 있어 칼로리 부담 없이 입이 심심하거나 배고플 때 먹을 수 있다. 또한 4개씩 소포장 되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어 운동하거나 시간이 없을 때 먹기 좋다.

한편 저칼로리과자 ‘첼리노 토스트 비스켓’은 루트비 공식몰과 네이버, 쿠팡, 11번가, 티몬, 위메프,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