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침대 히프노스, <br>신세계부산 센텀시티점 오픈기념 양모타퍼증정

Today's News

< Lifestyle >

수입침대 히프노스,
신세계부산 센텀시티점 오픈기념 양모타퍼증정

Friday, Nov. 5,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489


영국 수입침대 히프노스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오픈을 기념하여 양모타퍼증정행사를 실시한다. 100%브리티시 울로 만들어진 히프노스의 양모타퍼는 아피니티캐시미어 이상 구매고객에게 한정수량으로 증정되며 센텀시티점 오픈기념 최대 2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혼부부침대로 인기가 많은 아피니티울, 브리드필로우탑 모델과 프레임(일부모델 제외)세트구입시 25%할인을 적용하며 전체 모델 15%할인을, 모든 구입고객에게 히프노스 자수베개(60수 사틴면)와 매트리스 커버 증정, 인스타그램 후기시 히프노스 시그니쳐 디퓨저를 증정한다.

히프노스는 대대로 전해내려오는 침대공예장인의 손으로 영국 버킹엄셔지역에서 모든 과정을 손으로 제작해내는 비스포크침대이다. 파시미나, 캐시미어, 알파카, 말총, 울, 면 등의 소재로 100%추적가능하고 환경을 지키며 동물복지를 실천하는 농가와만 일한다. 진실성을 가진 편안함(Comfort with IntegrityTM)을 추구하여 지속가능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제품, 녹색 이니셔티브,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을 통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하여 노력한다.

침대브랜드 최초로 탄소발생제로를 2011년부터 지키고 있으며 10년간의 노력인 플래닛마크를 인증받았고 엘리자베스여왕의 기업에 대한 상인 지속개발가능기업에 대한 퀸즈어워드도 수상하였다. 100년 이상의 시간동안 영국왕실공식인증을 받아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으며 침대디반, 헤드보드, 침대매트리스, 침구류, 업홀스터리의 광범위한 부문의 인증을 보유하여 버킹엄궁전, 윈저성, 켄싱턴궁전등 모든 영국일가의 거주지에 공급되어 사용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히프노스 전지점에서 동일하게 적용되며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