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쉴, 2022 S/S 이청청디자이너 백스테이지 지원

Today's News

< Lifestyle >

커리쉴, 2022 S/S 이청청디자이너 백스테이지 지원

Tuesday, Oct. 1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045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커리쉴이 지난 9월 27일 ‘2022 S/S 런던 패션 위크X 서울 패션 위크’에서 이청청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의 백스테이지 헤어스타일링 지원에 나섰다고 전했다.

이번 패션위크에서 커리쉴은 베스트 셀러인 ‘실키 오일 세럼’과 헤어 전문가들의 스타일링 노하우가 담긴 ‘샤인 앤 픽스 스프레이, 스타일 그래티비 왁스’ 외에도, 백스테이지에서 필요한 모든 헤어제품을 후원하며 이청청 디자이너 ‘라이(LIE)’의 패션과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컨셉을 전달하는데 일조했다고 전했다.

커리쉴 관계자는 “백스테이지에서 헤어를 담당하는 ‘제임스론 프로’ 팀이 빠르고 손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커리쉴 프로페셔널 제품 지원에 총력을 기울였다” 며 “헤어 전문가들의 선택에 더욱 영광스럽고 뜻 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헤어 전문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 고 전했다.

커리쉴의 차별화된 스타일링으로 한 층 더 새롭게 선보인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는 올해부터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한 2022 S/S 서울 패션 위크에서 만나볼 수 있었고 유튜브, 네이버TV, 브이라이브 (VLIVE)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커리쉴은 세계 뷰티 에디터들이 선정한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를 비롯, 유수의 뷰티 어워드 헤어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프로페셔널 헤어 시장에서 위상을 떨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