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에센스,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서 40분 만에 완판

Today's News

< Cosmetic >

티르티르 콜라겐 에센스,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서 40분 만에 완판

Tuesday, Sept. 28,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347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26일 CJ 온스타일을 통해 진행한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와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2개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CJ 온스타일은 오후 2시 55분과 밤 10시 40분 하루 2회 편성으로 티르티르 제품을 선보였다. 오후에 방송된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은 런칭 이후 3회 연속 매진된 바 있으며, 이날 또 다시 매진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밤 시간대 편성된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는 첫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40분 만에 전량 매진을 달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라인의 두 번째 제품으로 300Da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해 흡수율을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들 덕분에 하루 만에 2회 연속 완판이라는 성과와 함께 콜라겐 코어 라인 출시 이후 판매량 10만 병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